본문 바로가기
  • 오늘도 한걸음. 수고많았어요.^^
  • 조금씩 꾸준히 오래 가자.ㅎ
서울살이/맛집

망원동 서울미트볼

by 미노드 2015. 12. 28.

창원에서 친구가 올라왔다.

그래서 잠깐 만나기로했는데 마침 저녁때라 밥먹을 곳을 찾았다.

망원역 근처에서 만나고 먹을곳을 찾아다니다 발견한 곳이 서울미트볼!

인터넷에는 꾀 맛집으로 소문나있더라.


우리가 주문한건 서울미트볼과 오징어튀김!

서울미트볼 비주얼 함 보시죠.

장난 아니지요 ㅋㅋㅋㅋㅋㅋ

비주얼깡패 ㅋㅋㅋㅋ 진짜 맛있겠다.


미트볼 양도 많고 신선하면서 소스도 적당했다.

1인분에 8천원이니 가격은 그럭저럭??? 괜찮아!

남자들끼리 왔으니 오징어튀김도 먹어야지! 이게 7천원짜리다.

바삭바삭하면서도 속은 촉촉한게 좋았는데

특히 소스가 인상깊었다.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는데 꽤 좋았다.

다음에도 가면 먹어봐야지!


망원역 1번출구에서 골목으로 쭉 들어가면 있다.

'서울살이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정 맛집 리스트  (0) 2022.09.14
동대문 근처 짱짜장  (0) 2015.12.28